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팟 나노용 크리스탈 케이스
    Digital Life/리뷰&사용기 2006. 4. 29. 19:49
    아이팟 나노용 크리스탈 케이스입니다.

    아이팟 나노를 구매하면서 국내 OUTRO의 가죽 케이스를 같이 구매했습니다만 OUTRO 가죽 케이스는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기 상당히 곤란하더군요. 너무 두께가 굵어 인터페이스를 손가락으로 조작하기 어려웠죠.



    이렇게 앞면과 뒷면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우선 전면을 끼웁니다. 전면에는 인터페이스 부분이 원형으로 뚫려 있고 액정부분은 사각형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뒷면을 끼웁니다. 아이팟의 좌우 측면을 감싸게 되고 상단과 하단은 개방됩니다.



    케이스의 뒷면에는 스트랩을 달 수 있는 스트랩 고리가 있습니다. 뒷면과 전면은 각기 동일한 형태로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이런식으로 아이팟 나노의 하단에 스트랩을 설치할 수도 있고 뒷면을 반대로 끼우면 아이팟 나노의 위쪽으로 스트랩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두께가 좀 두껍긴 하지만 그래도 인터페이스를 조작하는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포커스가 빗나갔네요...^^ 이런식으로 하단이 완전히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PC와 연결하는 인터페이스 케이블 뿐만 아니라 광고상에는 Dock에도 케이스를 벗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쨋든 이쁘네요... 아이팟 특유의 디자인을 크게 해치지도 않으면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Digital Life > 리뷰&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 ClustrMaps  (2) 2007.01.09
    [리뷰] wzd.com이란 개인화 페이지...  (6) 2006.12.13
    RoyalTek Empus RTW-1000  (1) 2006.11.09
    [사용기] Sony PlayStation Portable  (2) 2006.02.21
    [리뷰] 로지텍 플레이기어 포켓  (0) 2006.02.2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