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몇개월전 (대략 반년 전인가....) 회사 사옥이 이사를 했습니다.


한동안 정신없이 바빠서 이제야 여기저기 사진도 찍어봤네요. (사실 팀 내 신규 인력 채용을 위해 채용 사이트에 등록할 사진입니다;;;)





사옥 모습. 지하 1층, 2층, 3층, 4층을 사용하게 됩니다. 전에 사용하던 사옥보다 면적은 상당히 넓어졌습니다.

그리고 전면 창이라 햇빛이 참 잘 들어옵니다. 건물 뒤에는 고급 빌라들이 있어 여러가지 "태클"이 들어오기도 합니다;;;;





제 주 생활지인 2층 개발실. 각 실은 개별 디자인 및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발실은 정말 개발 사무실 분위기... ㅜㅜ

각 팀은 개별 화이트 보드를 지급해서 팀내 회의 등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2층 입구의 인테리어.





3층에는 리셉션 룸이 생겼습니다. 점심을 먹거나 간단히 사람들이 모여서 수다떠는 용도로 사용하는 공간. 

검은색 판에 그려진 그림과 사인은 회사와 함께 협업하는 해외 유명 디자이너의 방문 기록.(이라는데 난 누군지 모른다는게 함정!!!!)





지하 대회의실의 모습. 예전에는 회의실이 부족해서 항상 회의실 예약 전쟁이어서 각 층 별로 1개씩 회의실을 설치해 두었습니다. (그래도 전쟁이라는... ㅜㅜ)

지하에는 정말 큰 대 회의실이 있습니다. 이 곳에는 사진 촬영을 위한 디자인 스튜디오도 같이 있습니다. 

월례 회의 등의 전사 모임이 있을 때에도 이 대회의실을 이용하게 됩니다. 


이사한지 반년 정도 되어 이제야 건물에 좀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둥지를 튼 프람트에 항상 좋은 일, 좋은 방향으로의 발전이 있길 기대해 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