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프렌차이즈 뿐만 아니라 많은 서비스에서 멤버쉽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패밀리 레스토랑 부터 영화관이 있겠구요. 개별 기업에서 운영하는 멤버쉽도 있죠.

제가 주로 사용하는 멤버쉽 중 하나인 OKCashbag은 여러 서비스의 멤버쉽 포인트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이 출시된 아이폰용 OKCashbag 앱은 디자인도 많이 바뀌고 사용성도 많이 높아져 있습니다.

앱이 새로 출시된 후 몇가지 이벤트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제가 주로 방문하는 훼미리마트와 연계된 스탬프 이벤트입니다. 스탬프 5장을 모으면 1,000원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이죠.



 
OKCashbag 앱을 실행합니다. 아이콘부터 앱 UI까지 아이폰4의 레티나 디스플레이 대응으로 바뀌었습니다.



 
앱이 실행되면 좌,우,하단에 여러가지 버튼들이 보입니다. 저는 훼미리마트 카드를 등록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탬프는 훼미리마트에서 OKCashbag을 적립하면 1회 적립에 한번의 스탬프까 찍히게 됩니다. 우측 상단의 스탬프 버튼을 터치하면 현재의 스탬프 모음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훼미리마트 이외에도 여러곳에서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전 훼미리마트만 이용해서;;;



 
이렇게 훼미리마트에서의 스탬프 모음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5월 31일까지라는 군요.



 
5장의 스탬프, 10장의 스탬프에서 각각 1장씩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제공됩니다. 각 1,000원 권으로 총 2,000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의 '마이 캐쉬백'에 들어가보면 OKCashbag 포인트 현황과 함께 쿠폰 보관함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10회 스탬프를 모두 모아 2장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획득한 상태입니다. 6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군요.



 
상품권을 선택하면 이렇게 설명이 나오고 쿠폰을 사용하거나 SNS로 소식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이렇게 쿠폰의 바코드가 나옵니다. 훼미리마트에서 '모바일 문화상품권으로 결재하겠습니다'라고 이야기 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한 쿠폰은 삭제하시면 되구요. 우측 상단의 'X'버튼을 터치하시면 창이 닫힐 뿐 상품권이 날아가거나 하지는 않으니 안심하세요.


최근의 모바일 환경으로의 급격한 변화는 실생활에 많은 편의를 주고 있는데요. 이런 변화가 기업에도 어느정도 도움이 되는지 많은 기업에서 이러한 멤버쉽 앱과 함께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멤버쉽 활용은 여러모로 이득이 될텐데요. OKCashbag을 사용하시면서 아이폰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무료 2,000원 쿠폰 꼭 받으셔서 사용하시도록 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