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S클럽 1회 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
    일상생활 2010. 10. 30. 23:22
    제가 활동하는 인터넷 커뮤니티 중 "달롱넷"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상당히 다양한 분야에 계시는 국내 건프라 동호회 중 상당한 크기의 규모를 가진 커뮤니티 입니다.

    이 달롱넷 멤버 중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 계시는 분들이 모이시는 DS클럽이라는 작은 소모임이 있죠.

    이 DS클럽에서 오늘 그 첫번째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전시회 명은 "머시너리". 건프라 동호회답게 메카닉 위주의 전시물을 첫 전시회의 주제로 삼았습니다.




    드디어 실활용해 본 WX5의 파노라마 모드! 조금 전시물이 짤리긴 했습니다.... ㅜㅜ 전시장 전체 모습은 이렇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전시가 시작된 직후인 1시 30분 경. 아직 방문객이 그리 많지 않으시더군요.




    '와이어필드'님의 작품. CG이지만 색감이 마치 손으로 그린 듯한 느낌의 작품들.




    '유휘언니'님의 작품. 직업(뽀로로 디자인)과 같이 감각적이면서 귀여운 작품들입니다. 특히나 여자분들께 인기가 있던....^^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신다면 아실 라젠카의 디자인을 리파인하신 'Z건담'님의 작품. 우측의 작품은 최종적으로는 페이퍼 크래프트로 나올 예정이었지만 시간이 부족하여 도안까지만 진행하셨다고 하네요. 최종 작품도 기대 중입니다...^^




    8개의 작품이라는 최대 작품수를 출품하신 'FAZZ'님. '사실 FAZZ님 개인 전시회에 저희가 끼어든거예요'라는 말씀을 유휘언니님께서 남기셨습니다...^^


    전시회라는 곳을 처음 방문해 봤습니다. 좋은 작품들 볼 수 있고, 좋은 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네요. 

    뭔가 선물을 들고 가야할 것 같았는데 고민하다 그냥 갔습니다만.... 좋은 작품 본 답례(라고 하기는 좀 그렇지만....^^)로 병음료 한박스 사드리고 왔습니다.

    전시회는 10월 31일 일요일까지 서울에니메이션센터(명동역 1번 출구에서 남산 방향)에서 진행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경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